"과잉 대응?"…경호 전문가들이 본 카이스트 졸업생 진압

source: 스타듀 밸리 마이너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17 05:36:21

31일 현대그룹에 따르면 현대엘리베이터는 지난해 12월 29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새로운 이사진을 선임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

그리고 이들은 분노를 쏟아부을 대상을 필요로 하는데.자백할 때까지 먼지가 나게 털어대는 것이 마녀사냥꾼들의 방법이었다.

중세 때의 비이성적 행동 여전 자기 편만 챙기는 분열적 사고 대중 분노 달래려 희생양 양산 ‘생각을 잃은 사람들 파고들어14세기 유럽 중세 때 극성을 부린 마녀사냥을 그린 삽화.이처럼 마녀사냥은 개인이건 공동체건 나락으로 빠뜨리기에 절대로 행해져서는 안 되는.중세의 마녀 판별은 말도 안 되는 심문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뜨거운 물에 물건을 집어넣고 꺼내게 해서 화상을 입으면 마녀.마녀사냥은 두 가지 비참한 결말을 초래한다.

그래서 권력층의 비리와 부패가 드러날 때면 어김없이 연예인들의 사건·사고 소식이 지면을 뒤덮는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 하루하루를 사는 사람들은 생각하는 것 자체를 피곤해한다.보이는 숫자만 보거나 입맛대로 해석하면 오류에 빠진다.

적당한 구실을 만들어 조사 방식이나 산출 기준을 유리하게 바꾸기도 한다.명료한 듯 명료하지 않은 숫자의 맹점을 이용해 눈속임을 하는 ‘숫자놀음이 여전하다.

정부는 불리한 숫자를 쏙 빼는 방식을 즐겨 쓴다.숫자가 기본 중의 기본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스타듀 밸리 마이너 갤러리|"과잉 대응?"…경호 전문가들이 본 카이스트 졸업생 진압    |    sitemap

‘주주 포퓰리즘’ 넘어 기업 적극 투자 유도해야 경제성장상의 도움받은 규제특례, 4년 만에 승인 400건 돌파“자취, 팍팍하네”…대학가 원룸 평균 월세 60만원, 가장 비싼 대학은?곳곳에 허점 드러난 선관위 보안, 신속히 강화하라민주당을 기웃거리는 오래된 유령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디지털 이어 ‘토큰’으로 진화하는 화폐“1100도 견디게”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사전인증제’ 참여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도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신재환, 아시안게임 도마 4위 머물러20년 반도체맨이 말하는 삼성전자 위기론[딥다이브][기자의눈] '그들'만의 우리은행“배추 계약재배 10% 늘리고 김장채소 최대 40% 할인”2년째 오리무중인 권순일 ‘재판 거래’ 의혹 수사“1100도 견디게” 현대차-기아 ‘전기차 배터리 사전인증제’ 참여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100억 이상' 자본 리쇼어링땐 정부 보조금 지급18세 김태희 해머던지기 3위…한국 AG 육상 첫 메달 주인공신동인-김유로, 간발의 차로 사이클 매디슨 은메달장유빈, 아시안게임 골프 남자부 2R 2위1문전성시 이루는 삼성동 9000원 함바집…강남 전체 소비는 줄었다'100억 이상' 자본 리쇼어링땐 정부 보조금 지급"집값 우려…한은, 이달 금리 동결할 것"‘중동 화약고’의 또 다른 전쟁, 안보·경제 리스크 챙겨야유해란, 아칸소 챔피언십 1R 7언더파 단독선두 출발보험사, 장기 임대인 된다…정부 '기업형 임대' 활성화해병대, 필리핀 '카만닥' 다국적 연합훈련 참가경찰, ‘사용 중단’ 해피머니 상품권 운영사 압수수색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