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기 조선공산당에 입당하고 고려공산청년회 중앙위원에 선출되어 정치와 예술 양 방면에서 역량을 펼쳤으나 1928년 일제에 체포되어 1934년까지 5년 6개월을 서대문 형무소에서 복역했다.
가능하다면 올해는 짧지만 숨이 찰 정도의 운동을 더 자주 할 수 있기를! 정재훈 약사·푸드라이터.심지어 과체중이거나 비만인 사람도 신체활동을 충분히 하면 심장병.
하지만 운동 강도가 중요하다.일주일 2회씩 50분 중간 강도의 운동.체중 감량이 건강에 유익하지 않다는 얘기는 아니다.
다이어트가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어렵기 때문이다.운동해서 살이 빠지지 않더라도 그런 효과가 나타난다.
조기사망위험이 감소한다.
만성질환이 있는 사람은 전문가와 상의한 뒤에 자신에게 적절한 운동을 선택하는 게 안전하다.1983년 설립돼 올해로 만 40년을 이어온 소화신용협동조합은 ‘우리동네 어부바 사업과 연계해 지역 친화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공을 들이고 있다.
올해 ‘신협 사회공헌의 날 표창은 대구 소화신협 소화신용협동조합 자원봉사 모습.대표적인 활동으로는 지역 취약계층과 장애인을 돌보기 위한 △사랑의 밀키트 나눔 봉사 △요셉의 집 겨울 외투 전달식 △이동차량 전달식 등이 있다.
왼발까지 알고 동참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모든 신협인에게 귀감이 될 우수 조합으로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