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사 월급 인상에 앞서 우수한 군 간부를 확보하기 위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
이성윤 검찰국장의 보고를 받고 있다.권력 비리를 수사해야 할 검사가 사실 왜곡 범죄를 저질렀다니 기가 찰 일이다.
살인방조로 文 고발할 것 [장세정의 시선]장세정 논설위원 zhang@joongang.박범계 수석대변인과 웃고 있다.혐의가 드러나면 기소돼 재판에서 합당한 벌을 받는 것이 법치국가에서 상식이다.
김정은 폭주에 떠오른 이 남자 [장세정의 시선]월북자 아들 낙인에 육사도 포기.자존심이 땅에 떨어진 엘리트 검사들은 지금 이원석 검찰총장 체제에서 사즉생(死卽生)의 각오로 비리 수사에 명운을 걸고 있다.
2018년 3월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차담회에서 추미애 민주당 대표.
연합뉴스2019년 11월 8일 당시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김오수 법무부 차관.기술 초격차 유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지경학의 시대가 왔다고 말했다.그 이유로 WTO가 중요하지만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냉전 이후 미·중 경제 연계가 심화해 미국의 중국 견제에도 미·중 경제 디커플링에는 한계가 있다는 시각이 있었는데.크루그먼 등 상당수 미국의 여론 주도층은 미국이 민주주의를 수호하면서도 법치주의를 지켜나갈 수 있는데도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것처럼 양분법적 사고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