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교통소음 차단용 시설은 1982년 서울 원효대교와 경부고속도로 서초동 구간에 설치된 철제 방음벽이다.
적을 이기려면 반드시 적의 상황부터 알아야 한다.적국의 동향을 정탐한 후 살아 돌아와 보고하게 한다.
탕왕(湯王)이 하(夏)나라를 멸하고 은(殷)나라를 세울 수 있었던 건 하의 신하였던 이윤(伊尹)을 이용했기 때문이고.벼룩 잡다 초가삼간 태울 수 있다.중식당 대표는 억울함을 호소 중이다.
은밀한 이야기를 나눌 때는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장소를 이용하란 것이다.그렇지 않은 장소에선 담뱃갑 속 은박지를 계속 만지작거리며 말을 하라고 했다.
유상철 중국연구소장·차이나랩 대표 홍콩 특파원으로 부임한 게 홍콩의 중국 반환 3년 전인 1994년이다.
무왕(武王)이 은나라를 멸하고 주(周)나라를 건국할 수 있었던 것 역시 은의 고관 여야(呂牙)를 활용했기 때문이란다.지금이라도 중국의 침투 상황을 철저히 파악해 대응책 마련에 나서야 한다.
중국이 우리 정계와 학계 등 각계를 상대로 광범위한 포섭 활동을 벌였을 가능성은 지극히 크다.싸움에 이기기 위해 이 다섯 가지의 간첩을 동시에 활용한다.
하나는 중국이 『손자병법』의 나라란 점이다.중국이 한국에서도 비밀경찰서를 운영했고 그곳이 한강변 중식당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국내가 발칵 뒤집혔다.